2017년 4월 2일 일요일

법=상식 법은 상식이다. 법이 상식에 맞지 않으면 법이 아니다. 법은 현실이다. 법이 현실에 맞지 않으면 법이 아니다. 법은 만인이다. 법이 만인에게 유익하지 아니하면 법이 아니다. 저작권법,김영란법은 누구를 위한 법인가? 99%서민이 피해를 본다면 법이 아니다. 저작권법 때문에 99%서민이 피해를본다면 법이 아니다! 김영란법 때문에 99%서민이 피해를본다면 법이 아니다! 법은 상식이다. 99%국민의 현실에 맞지않거나,99%국민의 상식에 맞지않는 법은 법이 아니다! 국회의원들은 법을 많이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99%국민에게 이익이 되게 해야 진정한 법이다. 국회의원 자신 1명 혹은 몇 명의 소견으로,혹은 선진국 어디에서 소견 하나 주워다가 법을 만들어 99%의 국민들을 괴롭게 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사는 인간세상을 너무 삭막하게 만들거나,인간세상사람들의 소통의 공간을 제한하여 차단한다면,인간인간 개개인간은 더욱더 불행한 원수지간으로 만들어버릴 것이다. 무지한 국회의원들의 작은 명예욕이 인간세상을 더욱 어둡게 만들지않기를 바랍니다!!!

=상식

법은 상식이다.
법이 상식에 맞지 않으면 법이 아니다.

법은 현실이다.
법이 현실에 맞지 않으면 법이 아니다.

법은 만인이다.
법이 만인에게 유익하지 아니하면 법이 아니다.

저작권법,김영란법은 누구를 위한 법인가?
99%서민이 피해를 본다면 법이 아니다.

저작권법 때문에 99%서민이 피해를본다면 법이 아니다!
김영란법 때문에 99%서민이 피해를본다면 법이 아니다!

법은 상식이다.
99%국민의 현실에 맞지않거나,99%국민의 상식에 맞지않는 법은 법이 아니다!

국회의원들은 법을 많이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99%국민에게 이익이 되게 해야 진정한 법이다.

국회의원 자신 1명 혹은 몇 명의 소견으로,혹은 선진국 어디에서 소견 하나 주워다가 법을 만들어 99%의 국민들을 괴롭게 해서는 안된다.

우리가 사는 인간세상을 너무 삭막하게 만들거나,인간세상사람들의 소통의 공간을 제한하여 차단한다면,인간인간 개개인간은 더욱더 불행한 원수지간으로 만들어버릴 것이다.

무지한 국회의원들의 작은 명예욕이 인간세상을 더욱 어둡게 만들지않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