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27일 월요일

집은 한가정이 머무르는 곳입니다. 집은 한가족이 평생 머무르는 안식처입니다. 집은 한 가정의 생계의 터전입니다. 집은 한 가족의 생사고락에 필수적인 삶의 터전입니다. 소위,친일매국노들의 자본주의,시장주의,개인주의,사익주의가 국가보다 우선시하고,하나님이 주신 가정을 장사의 도구로 이용하는 행위를 정당화 하는 조중동의 악행을 쫓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아야 합니다. 집을 장사의 도구로 이용하는 행위는 하나님의 법률에 위배되는 법죄입니다. 정부가 다주택자 장사행위자들에게 세금을 중과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합니다. 이제,친일매국노들의 사기논리에 더이상 자지우지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지금 대한민국 주택수는 한가정에 1주택이라면 남아돕니다. 그러나,친일매국노 다주택자 1명이 수백개 수천개로 장사하고 있기 때문에 공급부족입니다.

집은 한가정이 머무르는 곳입니다.

집은 한가족이 평생 머무르는 안식처입니다.

집은 한 가정의 생계의 터전입니다.

집은 한 가족의 생사고락에 필수적인 삶의 터전입니다.

소위,친일매국노들의 자본주의,시장주의,개인주의,사익주의가 국가보다 우선시하고,하나님이 주신 가정을 장사의 도구로 이용하는 행위를 정당화 하는 조중동의 악행을 쫓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말아야 합니다.

집을 장사의 도구로 이용하는 행위는 하나님의 법률에 위배되는 법죄입니다.

정부가 다주택자 장사행위자들에게 세금을 중과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합니다.

이제,친일매국노들의 사기논리에 더이상 자지우지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지금 대한민국 주택수는 한가정에 1주택이라면 남아돕니다.

그러나,친일매국노 다주택자 1명이 수백개 수천개로 장사하고 있기 때문에 공급부족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