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인 (@jayko2020) 님이 6:18 오전 on 토, 4 27, 2013에 트윗함: 국감 출석 무시 재벌에 벌금이 겨우 1000만원? http://t.co/JUYilE0M45 =이 정도면 국감에 불려가서 수모를 당하느니 벌금 좀 낼만 하지 않을까.= 미국식 벌금에 징벌적 금액 10배 이상 중과해서 재산 몰수해야 적법 행동 뒤따라. (https://twitter.com/jayko2020/status/327894522367447040) https://twitter.com/download 에서 트위터 앱을 받으세요
저희는 오랜 경험으로 항상 내재산처럼 소중히 합니다. 저희는 강서구 전체의모든종류의 부동산(사무실,공장,창고,원룸,오피스텔,아파트,빌라,점포,건물, 빌딩,토지등)을 중개합니다. 믿고 맡겨주시면 최선을 다해 구해드리겠습니다.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