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5일 토요일

마곡 한빛뉴스토리, 희소성, 안전성, 투자성을 한번에 通(통)하다.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한빛뉴스토리’는 최근 서울의 마지막 대규모 개발 계획으로 집중을 받고 있는 마곡지구의 첫 번째 관문인 9호선 양천향교역 초역세권(도보 2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일반 오피스텔에서는 볼 수 없는 4.2m의 층고(10층 건물의 15층 높이), 거실·침실 분리형 입체적 구조 배치로 인근 어느 오피스텔도 따라올 수 없는 품질과 효율성을 갖춘 오피스텔로 연일 화제다.

또한 한빛뉴스토리 오피스텔 주변에는 대형종합병원, NC백화점, 롯데몰, 구립도서관 등이 모여 있고 근처 식물공원이 조성되며, 한강시민공원이 가까워 생활의 편의를 더했으며, 생활에 필요한 세탁기·천정형에어컨·냉장고·전기쿡탑·옷장·계단서랍장·비데·도어락·인터폰 등을 갖추며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조성되어 있어 실수요자에게는 생활의 편리함 더하여 투자자에게는 임대가 용이하도록 하였다.

주변의 원룸형태의 타사 오피스텔에 비해 큰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한빛뉴스토리는 마곡지구 입주 전임에도 불구하고 준공 및 임대가 완료되었고 현재 임대수요가 넘쳐나 월70만원대의 임대가가 형성 되었다고 한다.

향후 마곡지구가 입주하는 시점에는 엄청난 추가 임대수요로 인해 프리미엄 가치가 어마어마할 것으로 보인다. 업체관계자는 4월말 계약자에 한에 선착순으로 벽걸이 TV(32인치)를 제공한다고 한다. 

분양  임대  문의 02-2659-4900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