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11일 목요일

## 양아치 악마 이명박의 충견 원세훈의 판결이 사법부의 민낯이다.##

이명박이 재임 초 2008년도에 부시에게 인사차 갔고, 부시 별장의 골프장에서 카트를 몰면서 아부를 했는데, 일국의 대통령이란 자가 자신의 소관도 아닌 광우병위험 쇠고기를 대거 수입해 주겠다고 부시에게 덜컥 약속을 하는 양아치짓을 하자 대한민국 중학생들 몇명이 시청앞에서 촛불시위로 광우병 위험 쇠고기 수입 막고 이명박 OUT! 까지 하기를 촛불이 10만이 넘었고 이명박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이런 양아치 이명박은 나쁜 쪽으로는 전세계의 으뜸인지라, 전국 대형경찰차를 모두 시청앞으로 불러와 입구만 조금 남기고 모조리 명박산성이라는 싲조어를 낳고 촛불 가두리에 들어갔다.

가두리 촛불에 시국회의라는 프락치들인 시국회의 박석운양아치, 장대현, 참여연대 이태호,박근용들을 심어 놓고 촛불들을 국정원과 경찰 정보라인에서 관리를 하여 외부세계에서는 촛불시위도 강력하게 단속하는 나라가 아닌 대한민국으로 보이게 하면서 내부공작을 하여 성공한것이다.

촛불장사를 박석운,장대현,이태호,박근용에게 맞긴 후에 촛불이 잦아들자 총리실에 별도의 사찰팀을 만들어 대포폰을 지급하고 촛불배후를 사찰하기를 여야정치인,일반인 가리지 않고 하다가 들켰다.

쥐코동영상 올린 KB한마음 김종익씨가 사찰로 치도곤을 당한 것 잘 알 것이다.

장진수 총리실 주무관의 내부폭로 이명박이 망신을 당했는데도 정신은 더욱 더 나쁜 쪽에다 관심을 가진 양아치 이명박이 생각한 것은 박정희,전두환 때의 국가정보원을 자시 사설 정보기관으로 만들면 국민의 혈세 조단위의 돈을 써가면서 자신이 생각한 악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국정원장에 원세훈을 앉혔는데 그 때가 2009년도이다.

원세훈은 70년대 초에 행정고시 합격한 서울법대 출신인데 이명박에게 잘 보여 서울시 정무부시장으로 이명박의 개 노릇 하더니만 막강한 음지 권력 국정원장까지 된 것.

이런 자가 이명박의 악행에 날개를 단 것이다.
모든 야당,여당의원들 사찰, 모든 언론 간부들 신상털이, 모든 지식인들 신상털이등을 해 놓고 동영상,사진들을 채증해 놓았다. 공중파 방송사 사장은 모두 양아치들로 임명하여 공중파 방송을 장악하고 언론을 호도하였다.

종이신문들 편집책임자들을 국정원 연락관을 두어 각종 향응에 초대하여 채증해 놓고 나중에 조용히 불러 이명박을 찬양하거나. 정론을 펼치 못하게 것이 4년넘어 가니까 박근혜 가짜년까지 이어져 왔다.

지금의 언론들이 한겨레,경향까지 넘어간 것 보이지 않더냐? 대한민국 모든 언론에 이명박,박근혜가 선관위 임차서버로 조작데이터를 선거전에 입력하여 대통령을 도둑질했다고 2013.1.4일 부터 떠들고 다녔다.
그래도 모든 언론들이 가짜년에게 박근혜대통령이라고 기사를 쓰거나 방송을 한다. 언론종사자 간부들이여 당신들이 세월호 테러한 것이나 마찬가지이다.

만약 부정선거에 대한 포스팅 글만 계속 보도를 하거나. 기사를 써서 국민들에 올해 1월부터 알려 왔다면

대법원에서 18대대선 선거무효의 소(2013수18)을 여론에 못이겨 재판과 판결을 했을 것이고, 박근혜년의 가짜짓은 벌써 끝났을 것이며,

재선거를 통하여 투표인들의 다득표자가 대통령을 하고 있었을 것이다.
무릇 언론이 죽으면 나라도 죽고 국민도 죽는다.
언론이 살면 그 나라도 살고 그나라 국민도 살며 정치인들이 부패정치를하지 못하는 것이다.

원세훈은 이명박 재임기간동안 4년여 국정원장직에 있으면서 정상적인 국정원을 아작내고, 이명박 프락치기관으로 만들었는데 그 핵심이 원세훈이며

원세훈은 국정원에 심리전단까지 만들어 선거개입을 했다.

또 있다. 가장 핵심적인 것이 있다.
대한민국 주요기관의 전산센터는 모두 국정원의 관리를 받는데, 시이버테러를 예방한다나? 그래서 국정원 요원들이 주요정부기관의 정보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나쁜 쪽으로 쓴것이다.

선관위 연락관, 방송3사 연락관 국정원요원들이 선관위가 임차서버를 이용하여 가짜데이터 입력하고 방송사에 전송한 것을 도와준 것이다.

국정원법에 따르면 민간인 사찰 못한다. 민간인들을 비밀리에 죽이는것도 국정원법 위법이다. 이들에 의하여 사인 모르게 죽임을 당한 국민들이 엄청 많다는 사실도 알기 바란다.

국정원법에는 사람 먼지털이 하지 못하게 되어있다. 그런데 버젓이 원세훈놈이 전방위적으로 수천명의 신상을 털어 놓고 이명박의 양아치 정치에 결정적인 역할을 원세훈이 한 것이다.

원세훈이 선거에 개입했는데도 국가기관의 선거개입 아니다라고 한 판사새까의 판결은 사법부가 3권분립의 한축인데 청와대 김기춘에게 관리당하는 사법부 수장 양승태가 이 법관의 판결에 영향을 주었겠지?

원세훈은 독일 같으면 종신형을 받고 죽을 때까지 감옥에 있어야하면 그동안의 죄과는 도저히 씻을 수 없기에 영원히 역사에 남을 것이다.

18대대선 선거무효 소송인단(http://cafe.daum.net/18sosong)
제18대 선거무효 소송인단 공식카페입니다.
CAFE.DAUM.N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